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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절차 및 신청

HERI는 중견기업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방문상담과 예비진단을 실시하며, 과제완료 후에도 사후관리를 통해 변화한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있습니다.

진행절차
01.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
HERI가 중견기업과 기업지식 서비스 과제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통해서 과제의 성격과 수행 범위를 명확히 정의합니다. 이 과정에서 예비진단의 필요성에 대해 검토를 하게 됩니다.
02. 제안요청 과제 상담후 중견기업이 기업지식 서비스를 요청을 하게 되면, HERI가 개괄적인 중견기업 니즈와 목적, 내용에 대해 파악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담내용을 바탕으로 기업지식 서비스 과제와 범위를 파악하게 되며, 개괄적인 소요기간과 예산을 산출합니다.
03. 예비진단 과업의 범위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중견기업과의 협의 하에 예비진단을 수행하며, 예비진단 결과를 통해서 과제와 범위를 명확하게 재정의합니다.
04. 제안 중견기업과의 협의를 통해서 과제의 내용이 확정되면, HERI에서 컨설팅 과제에 대한 접근방법, 산출물, 소요일정, 예산, 수행컨설턴트 이력사항 등이 포함된 제안서를 통해 과제 수행에 대한 상세한 계획을 제공해 드립니다.
05. 계약 제안서 검토를 통해서 과제 수행 여부가 결정되며, 관련 절차에 따라서 계약을 체결하고 과제수행을 위한 제반 준비를 하게 됩니다.
06. 과제수행 과제 수행과정에서는 제안서에 명시된 과제에 대해 정해진 일정에 따라 과제를 수행하게 되며, 수행과정에서 필요한 자료 분석과 인터뷰, 워크샵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문제점을 진단하고 해결대안을 도출합니다.
07. 사후관리 과제 종료 후, 과제 결과에 대한 추가적인 의문사항에 대해서 충분한 설명을 지원하며, 과제 결과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자문을 신속하게 지원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담당 전문컨설턴트 : 연구조정실 임광업 실장 02-3275-3124 limku2000@heri.re.kr